독일 취업 KOTRA와 함께,
기업 인재채용 KOTRA와 함께,
KOTRA 해외 일자리 서비스

 

* FOR 구직자 *

 

독일 취업/이직을 희망하십니까? 

KOTRA에서 ​구직자분들을 위해 독일 현지 및 진출 한인 기업들과 연결해드리고 있습니다.

KOTRA에서는 상시매칭 서비스를 진행하여 구직자분들의 이력서를 받아 기업의 구인공고 진행 시 적합자를 선별하여 면접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연간 2회 이상 채용박람회, 멘토링 행사를 통해 독일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구직자분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시매칭 서비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첨부되어 있는 개인정보보호동의서와 함께 이력서 (국문,영문 각 1부) 전달주시면 매칭되는 공고와 연결해드립니다.

문의처
KOTRA 프랑크푸르트 무역관 유우희 대리
Email : whyoo@kotra-frankfurt.de
TEL +49-69-2429-9287 Fax +49-69-253589

 

 

 


 

* FOR 구인기업 *

 

귀사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독일 주재기업을 위한 KOTRA의 인재 발굴 지원서비스를 간단히 소개드립니다.

1. 독일어 구사가 가능한 한국인을 찾으십니까?
KOTRA의 자체 플랫폼에 등록된 구직자 중 적격자를 신중하게 선별하여 신속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독일 취업/이직을 준비 중인 구직자 다소 기 확보 (워홀러, 현지 대학 졸업/예정자, 이직 희망자 등)
또한 유럽잡(코트라 운영 잡포털), 월드잡(한국산업인력공단 운영 잡포털), 네이버 코트라 카페(회원수 약2,200명), 취업 관련SNS 등을 활용하여 귀사의 공고를 개제하고 홍보해드리며 원하는 인재를 찾을 때까지 밀착지원 해드립니다.
* 수요에 따라 맞춤형 채용 상담회(온라인/오프라인)도 개최 가능
※ KOTRA 활용 시 장점 :
– 모든 지원 무료
– 유럽잡(현재 독일내 한인 구직 희망자 780명 대기), 독일취업카페 (회원수 약2,200명)의 등 인프라 기구축
2. 현지인 전문인력을 찾으십니까?
독일의 대형 잡포털사이트(Monster.de)에 공고를 올려드리며, 헤드헌터를 활용하는 등 원하시는 인재를 찾을 때까지 발굴해드립니다.
* 몬스터 (www.monster.de) : 전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온라인 채용 사이트
* 한국어 능통한 독일 국적 보유 우수 인재의 이력서도 다수 확보중
※ KOTRA 활용 시 장점 :
– 외부 잡포털 사이트에 구인 공고 개제해야하는 번거로움 및 비용 절감
(독일 온라인 채용 사이트 Monster.de 개별 이용시 비용 : 1회 €995/month)
– 코트라 연결 네트워크 및 협업을 통해 준비된 독일 및 현지 인재 기확보 중

 

문의처
KOTRA 프랑크푸르트 무역관 유우희 대리
Email : whyoo@kotra-frankfurt.de
TEL +49-69-2429-9287 Fax +49-69-253589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