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폭스바겐 그룹 자회사 PowerCo SE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개최
독일 폭스바겐 그룹 자회사 PowerCo SE에서 2022년 12월 12일~13일 양일간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해외취업에 관심있는 분들이 글로벌 무대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주최 측인 PowerCo의 최고경영진과 실무자들이 독일 본사 현지에서 직접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참여신청(등록)시 채용지원에 필요한 기업정보는 물론 회사 관계자들과 네트워킹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도 얻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참여신청 시 이름과 메일주소를 공유해 주시면 메타버스 접속정보를 행사 직전 안내 드립니다. 아울러 추가 인적사항 및 정보 공유자에 한하여 PowerCo에 대해 더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여신청(등록) 링크: 바로 가기
이벤트 개요
- 날짜: 2022년 12월 12일 화요일 – 2022년 12월 13일 수요일
- 시간: 16:00 – 19:00 (KST)
- 장소: 메타버스 (접속 링크는 등록된 참가자와 공유됩니다)
- 참가비: 무료
- 등록: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언어: 영어 (CTO 안순호 박사님 환영사는 한국어로 진행 예정)
- 연락처: 강수정 과장 hr(at)kgcci.com, 02-3780-4601 (한/영)
PowerCo
Volkswagen은 원자재 조달부터 VW 유니셀 개발 및 제작, 유럽 기가공장(Giga Factory) 관리에 이르기까지 가치사슬 전 과정을 수직통합, 배터리 공급망을 강화하기 위해 PowerCo를 설립했습니다. 당사의 사업 범위는 버려진 자동차 배터리를 재사용하고 그 안에 들어 있는 귀중한 원료를 재활용하는 것에 기반을 둔 새로운 사업 모델을 포함한 것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배터리 사업에 필요한 효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조직과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그룹은 NEW AUTO 전략의 일환으로 세계 최고의 전기차 제조업체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배터리 관련 활동을 확대하고 핵심역량 중 하나로 만들고 있습니다.
공장 및 제품 정보
독일 Salzgitter에 있는 배터리 공장은 PowerCo의 본사이자 유럽 전역에 건설될 6개의 기가 공장 중 첫 번째 공장입니다. 각 공장의 최대 용량은 40GWh로 2030년까지 연간 240GWh를 자체 생산할 수 있게 됩니다.
기가 공장은 모든 폭스바겐 AG 모델에 맞게 설계된 통합 셀(Cell)을 생산합니다. 차량에 따라 통합 셀은 부피를 위해 인산철과 고망간을 포함하거나 프리미엄을 위해 고니켈을 포함합니다.
PowerCo의 통합셀 생산 롤아웃은 2025년을 기점으로 2030년까지 확장 진행될 예정이며, 폭스바겐 AG의 전기차 80%에 사용될 통합, 표준화셀 생산을 전담하게 될 것입니다.
상세사항 확인 및 참가신청 등록 : PowerCo Virtual Career Fair (ahk.de)
CTO Soonho Ahn과 COO Sebastian Wolf 등 최고 경영진과 주요 부서 관계자들이 직접 배터리 신사업, 회사 전략과 채용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고 Q&A, 1:1미팅 기회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 주관 : AHK Korea (Korean-German Chamber of Commerce and Industry)
– 협업 : KOTRA Frankfurt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